경주시의회 2018년 행정사무감사'시민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직접 나선다'

  • 등록 2018.08.23 19: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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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경주시의회는 9월 10일(월)~18일(화) 9일간 열리는 2018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9월 3일(월)까지 시민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행정사무감사는 정례회 기간(9월 3일~21일) 중에 상임위원회별로 열리게 되며, 이번 시민제보 접수는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을 제보하면 되고, 접수된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되고,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비밀 보장된다.



윤병길 의장은 "주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반영해 시민중심의 의회를 만들겠다"면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제보는 경주시의회 홈페이지(council.gyeongju.go.kr)나 전화(054-779-6892, 6902, 6907)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이원우 기자> 기자 lee38woohc@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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