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원 <가수>
무대에 설 때 가장 빛나는 그의 열정은 발라드와 소울, 기교뿐만이 아니라 감정을 실어서 청량한 명품 보이스로도 선사한다. MBC ‘나는 가수다’, MBC ‘복면가왕’, 중국판 ‘나는 가수다’로 그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더원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내면에서 흐르는 감정 표현을 최대한 소리로 이끌어내는 가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You Raise Me Up] 등 감동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곡들로 포항시민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홍지민 <뮤지컬배우>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예능감, 무대에서의 카리스마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카멜레온 같은 아티스트. 그녀는 뮤지컬배우로서도 높이 평가되지만 복면가왕을 통해 가왕자리에까지 오르며 한계를 모르는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유쾌한 에너지로 무장한 그녀는 관객과 함께 부를 수 있는 뮤지컬 갈라곡과 친숙한 대중가요를 통해 공연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함석헌 <성악가/베이스>
관객을 대하는 마음이 진심일 때 그 마음을 읽고 감동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베이스 함석헌은 무대에서 발산하는 에너지가 무더운 여름에 만난 폭포수처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묵직한 베이스의 음성과 장난스러우면서도 위트 넘치는 토크로 콘서트를 이끄는 그는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카운터테너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단독 콘서트를 하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고 매 콘서트마다 새롭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루이스 초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을 비롯한 모든 관객이 함께 감동할 수 있는 다채로운 레퍼토리의 공연으로 포항시민을 열광하게 할 것이다.
콘서트의 전체 연주를 맡게 될 JK밴드는 재즈의 본 고장 미국이나 유럽 등에서 공부하고 돌아와 현재 한국의 재즈계를 이끌고 있는 젊은 뮤지션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이 전하는 젊음의 에너지는 포항시민들에게 보다 신선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무대를 선물할 것이다.
일 시 2017. 12. 30(토) 17:00 ~ 19:00
장 소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관람료 전석 무료 (선착순 전화 예매 필수)
대 상 5세(만 48개월) 이상
문 의 포항문화재단 공연전시팀 054)289-7910